교황님과 함께 하는 기도의 시간과 특별 교황 강복

터보에어 on 03/26/2020 04:50 PM

교황님과 함께 하는 기도의 시간과 특별 교황 강복

하와이 27일 (금요일) 오전 7시 – 로마시간 27일 저녁 8시

프란치스코 교황이 3월 27일 오후 6시(한국시간 3월 28일 오전 2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퇴치를 위한 온라인 기도회를 진행하고 특별 담화 ‘우르비 엣 오르비’(Urbi et Orbi)를 발표한다. 온라인에서 생중계로 진행되는 기도회와 특별담화 발표에 참여해 함께 기도하는 모든 신자들에게는 전대사가 주어진다.


‘우르비 엣 오르비’는 ‘로마와 온 세계에’라는 뜻으로, 교황이 성 베드로 대성당에서 매년 주님 부활 대주일, 주님 성탄 대축일 등 특별한 때 전하는 특별 담화다. 교황은 이날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전 세계 신자들을 위해 특별 담화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 기도회는 말씀의 전례와 성체조배로 이뤄진다.


교황은 “모두의 기도와 연민, 애정 어린 마음으로 코로나19 대유행에 응답하려한다”면서 “한 마음으로 머물러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교황은 이날 죽은 영혼들을 위한 기도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외로운 이, 노인, 의사, 간호사, 의료종사자, 정부 관리와 경찰들을 위해서도 기도해 달라고 요청했다.


마테오 브루니 교황청 공보실장은 “최근 내사원 교령에 따라 3월 27일 봉헌되는 기도회에 영상으로 참례하는 모든 신자에게는 전대사가 수여된다”고 말했다.

 가톨릭신문 기사 인용

 

아래 채널을 참조하세요.

https://youtu.be/5YceQ8YqYMc

https://www.facebook.com/vaticannews/

https://www.catholicfaithnetwork.org/

Hawaiian Telcom – Cable #064 / Digital 064

Spectrum Ohau – Cable 030/408, Digital 408, HD Chanel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