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에 대한 하와이 한인성당 플랜1

터보에어 on 03/19/2020 03:17 PM

코로나 19에 대한 하와이 한인성당 플랜1

일시: 3/19/2020~
대상: 하와이 한인성당 및 하와이 한인 어르신

하와이 주정부의 코로나 19 감염에 예방조치와 호놀룰루 교구의 방침에 따라 코로나 바이러스를 극복하기 위한 우리들의 노력과 기도가 필요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를 극복하기 위한 호놀룰루 교구 기도를 꼭 바쳐 주시길 부탁드리며, 특별한 위생관리와 서로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써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십시오. 

무엇보다 혼자 지내시는 어르신에 대한 관심과 배려가 필요합니다. 이에 하와이 한인성당 사목회에서는 아래와 같이 어르신들에 대한 봉사활동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이에 모든 본당 교우분들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급박한 상황으로 인해 미리 공지해드리지 못한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상황변화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사하여 실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우리 공동체 구성원들의 안전과 복지를 위해서 다양한 의견을 구합니다. 문의 및 건의는 사무실(808-422-1010)로 연락주십시오.

----------------------- 아래 -----------------------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한 차원에서 어르신들의 외출이 제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에 어르신들의 생필품 쇼핑을 대신해드리는 일명 ‘grocery service’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하여 아래의 사항들을 요청합니다. 
사회복지위원회를 중심으로 구역협의회, 환자봉성체회, 레지오, 운전봉사자회, 노인사목위원회에서는 혼자 지내시는 어르신들과 자녀들과 떨어져 지내시는 분들을 파악해주십시오. 이분들에 대한 명단은 3월 22일(일)까지 사무실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명단에 기재해주실 사항은 
      - 어르신들의 성함과 세례명
      - 전화번호와 주소
      -‘grocery service’를 원하시는지 여부

      2.  자원봉사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자원봉사자들의 건강에도 유의를 해야하기에 가능하면 1:1서비스를 권장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자원봉사자들의 인원의 확보가 필요합니다. 많은 분들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자원봉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3월 22일(일)까지 사무실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원봉사를 신청하신 분들은 추후에 선착순에 따라 봉사할 가정을 지정해드리겠습니다.  

      3. 자원봉사자분들을 위한 카카오톡 단톡방을 개설하여 연락하실 수 있도록 조치할 예정입니다.

      4. 추후에 ‘grocery service’를 신청하시는 분들도 사무실을 통해 계속하여 신청을 받을 예정입니다.  신자가 아닌 분들도 원하신다면 서비스해드릴 예정입니다.

      5. 이 어려운 상황이 빨리 종식되기를 바라지만, 여러 가지 여건을 보았을 때, 상황이 정리되는 시간이 많은 시간이 소요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상황을 잘 극복할 수 있도록 다시한번 여러분들의 기도와 예방, 서로에 대한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건강에 대한 특별한 상황이 생기거나, ‘grocery service’에 대한 자세한 사항들은 본당 사무실(808-422-1010)로 연락주십시오.

                         하와이 한인성당 사목회